오늘은 허리 통증과 이로 인해 마사지를 받는 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필자가 추천하는 허리 마사지 잘 받는 곳은 물리치료를 중점으로 하는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스포츠 마사지부터 시작하여, 기타 등등의 마사지숍을 방문하시는데요. 사실 그때만 시원하지 나중에 되면 다시 뭉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즉 일시적으로 시원하게 해지는 것은 마사지의 강도만 높아가고 내성만 생기므로, 가급적이면 내성에 길들여지지 않게, 혹은 더 이상 마사지를 받지 않게 몸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모범 답안이라고 생각합니다.
허리 마사지 물리치료
필자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올바른 허리 마사지받는 곳은 물리치료 병원입니다. 실비보험 또한 될뿐더러,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지요.
근육을 일시적으로 풀어주는 효과는 같으나, 자세 교정 목적으로 이루어지기에, 점점 마사지의 내성은 줄어들고, 근육통의 통증은 점점 완화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근육통이랑 몸이 결리는 이유는, 근육 문제가 아니라, 평소에 잘못된 자세인 상태로 운동을 하시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오해를 하시는데요. 여기서 필자가 말씀드리는 자세란, 운동할 때의 자세가 아니라, 평상시의 몸의 자세라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걸음걸이, 앉는 자세, 서있는 자세 등등 신체의 밸런스가 무너진 상태로 근육을 키우다 보면, 몸의 통증이 점점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즉 마사지를 자주 받을 정도로 뻐근함이 많으신 분들은, 대체로 운동을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시어 교정하셔야 합니다.
허리 마사지 안마 의자
두 번째는 간단하게 홈케어로 서브 역할의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안마 의자 기기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사놓고 써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 고가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기에, 웬만하면 지도 어플을 통하여 안마의자 체험이라고 입력하시면,
주변의 안마 의자 브랜드에서 직접 방문하여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한번 사용해 보시고 집안에 배치하시어 사용하시는 것도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허리 마사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모든 처음 통증의 원인은 자세부터 시작이 됩니다. 초기에 자세만 잘 고쳐주시고, 뭉친 근육만 잘 풀어주신 다면 더욱더 좋은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