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부분에 필러를 맞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통 선천적으로 볼빠짐으로 맞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주원인은 보톡스를 자주 맞으신 분들이 볼빠짐으로 나중에 필러를 맞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해골상으로 변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즉 하관이 빠져버려서 얼굴이 해골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지요.
보통 이런 경우에 옆 볼 필러를 맞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이러한 필러의 종류들과 볼을 빵빵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옆볼 필러 가격
우선 옆볼 필러 가격에 대해서 먼저 이야기를 하자면, 옆볼 필러의 평균 가격은 한 부위당 50만 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병원마다 틀리며 이벤트 및 행사 기간으로 인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필러나 보톡스 같은 부분은 이제는 시술 쪽으로 아주 자리가 잡혀버려서, 간단하게 진행하는가 동시에 경쟁도 치열해서 가격이 점점 인하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하오니 잘 저렴하고 경력이 많은 병원을 찾으시어 시술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옆볼 필러 효과
옆볼 필러는 두 가지가 방향의 성분이 있습니다. 녹는 필러와 녹지 않는 필러이지요. 녹지 않는 필러인 경우에는 유지기간이 굉장히 길지만, 부작용의 위험을 주의하셔야 하며,
녹는 필러인 경우에는 부작용에 대해서 그렇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지만, 유지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둘 다 장단점이 존재하며, 이외에도 추가적인 정보는 전문의 분에게 물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옆볼 필러 후 관리
옆볼 필러를 맞은 신 후에 관리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실외 운동 지양하여 주시고 자외선 및 열감이 있는 곳의 환경은 가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으로 인한 염증이 생기는 순간 정말 골치 아파지기 때문이지요. 그러하오니 병원에서 하지 말라는 것은 절대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이것은 얼굴 근육을 잡아주는 운동 중 하나인데요. 흔히 볼살 유지 운동 및 얼굴 근육 강화 운동이라고 합니다. 배우들이 자주 하는 운동법이긴 하지만,
이는 필러 및 보톡스를 맞지 않았을 때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좋습니다. 우선 얼굴을 최대한 찡그려 줍니다. 그다음 얼굴을 최대한 펴주는 운동을 반복하여 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해 보이긴 하지만, 꾸준히 유지하는 부분이 힘들어서 금방 포기들을 하시곤 합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부분을 모두 참고하시어 탄력 있는 볼살을 가꾸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